컨슈머저널 consumerjournal.kr
  • 최종편집 2024-12-11(수)
  • 전체메뉴보기
 

1731678976695.jpg

 

【컨슈머저널/취재본부 안홍필 기자】 연천군 노사정위원회는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연천군 청산면에 위치한 푸르네마을에서 노조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사정 상생을 위한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노사 간의 신뢰를 쌓고, 상생의 길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천정식 노조위원장은 개회식에서 “이번 단합대회는 우리 모두가 한 마음으로 협력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상생의 노사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노사정 간의 원활한 소통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20241115_101848.jpg

 

대회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며 참가자들은 각자의 경험을 공유하며, 노사 간의 갈등 요소를 줄이기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협력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노사정위원회의 향후 계획과 목표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노사정위원회는 “노사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는 것이 최우선 목표”라며, “이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상호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1731679002086.jpg

 

참석자들은 “이번 단합대회를 통해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더욱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들은 단합대회를 계기로 더욱 단단한 노사 관계를 구축하고, 지역 사회의 발전에 기여할 것을 다짐했다.


연천군 노사정위원회는 이번 단합대회를 통해 노사 간의 화합과 상생의 중요성을 재확인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건강한 노사 관계를 이어나가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이 지역 경제의 발전과 함께, 연천군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987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연천군, 노사정 상생을 위한 단합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